카테고리

매트백화점

마이페이지 장바구니


상품 Q&A

취소 처리 문의

0점 이선옥 2019-10-14 16:02:21 추천: 추천 조회수: 1007

 비회원으로 매트 2개를 구입했는데

주문번호 (20191010-0000016)

매트 끝 마무리가 안 되어 토요일 11일 물건 받자마자

남자 사장님과 통화를 했습니다

취소하고 다시 주문 넣어달라고 친절한 안내를 받았습니다

매트백화점 홈피에서 비회원으로 구입한건데

홈피에 들어와 취고요청을 하려고 하는데

취소가 안 됩니다

취소하고 다시 주문을 넣으려고 하니 취소처리 부탁드립니다

취소사유는 '마무리 불량'

관련 사진은 문자로 보냐 드렸습니다~

첨부파일:

비밀번호: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이름 비밀번호

0 / 200 byte


*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0 / 200 byte